성폭행 의혹이 제기된 김병욱 국민의힘 의원이 7일 탈당했다. 김 의원은 이날 입장문을 내어 “당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탈당한다. 결백을 밝힌 후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는 이날 김 의원에 대한 의혹을 검토하고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긴급 회의를 예고했으나 회의에 앞서 김 의원이 탈당을 선언하면서 지도부 차원에서 의혹을 검증할 명분이 없어졌다. 긴급 회의도 취소됐다. 김종인 비대위원장은 회의가 취소된 뒤 기자들과 만나 “본인이 탈당했기 때문에 (논의하기가 어렵다.) 자기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서 밖에 나가서 법적 투쟁을 하겠다는 의미로 탈당을 한 것이라 본다”고 밝혔다.
전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 의원이 국회의원 보좌관 시절인 2018년 10월 경북 안동의 한 호텔에서 다른 의원실 인턴 비서를 성폭행했다는 목격담을 제보받았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방송 직후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즉시 강력한 민·형사상 조처를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가세연 출연진을 향해서는 “더럽고 역겨운 자들”이라고 비판했다. 이런 주장이 제기된 뒤 당내에선 자체 진상조사단을 꾸려 의혹을 조사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거셌다.
pc렌탈,컴퓨터렌탈,노트북렌탈,노트북 단기 렌탈,노트북 렌탈,노트북임대,컴퓨터임대,장기컴퓨터렌탈,컴퓨터대여,게이밍컴퓨터렌탈,노트북단기렌탈,모니터대여,무한잉크프린터임대,사무실컴퓨터,데스크탑렌탈,서울노트북대여,컴퓨터리스,컴퓨터할부,인천노트북대여,개인PC렌탈,노트북하루대여,컴퓨터렌트,렌탈컴퓨터,데스크탑대여,노트북단기대여,업무용데스크탑,렌탈노트북,컴퓨터단기렌탈,사무용컴퓨터렌탈,티비대여,노트북대여가격,렌탈사이트,서울노트북렌탈,노트북임차,안산노트북대여,단기노트북렌탈,컴퓨터모니터렌탈,피씨렌탈,사무용노트북렌탈,노트북장기대여,PC방컴퓨터렌탈,고사양PC렌탈,사무용PC렌탈,기업용PC렌탈,컴퓨터장기렌탈,고사양컴퓨터렌탈,임대PC,모니터렌트,PC렌탈비용,컴퓨터단기임대,피시렌탈,컴퓨터단기대여,컴퓨터대여업체,컴퓨터개인렌탈,기업컴퓨터렌탈,기업PC렌탈,노트북렌탈가격,개인노트북대여,게이밍PC대여,워크스테이션임대,노트북렌탈업체,TV단기대여,인천컴퓨터대여,단기노트북대여,노트북랜트,노트북단기임대,노트북렌탈비용,노트북단기렌트,병원노트북,노트북대여료,노트북개인렌탈,노트북대여비,부천컴퓨터렌탈,시흥컴퓨터렌탈,부평컴퓨터렌탈,구로컴퓨터렌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