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A Q
Office 2021와 Microsoft 365 차이점?

Microsoft 365는 Microsoft에서 항상 최신 생산성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Microsoft 365 플랜에는 가정 및 개인, 중소기업, 대기업, 학교 및 비영리용이 있습니다.

가정 또는 비즈니스용 Microsoft 365 플랜은 Word, PowerPoint, Excel 등 사용자에게 친숙한 강력한 Microsoft 365 데스크톱 앱을 포함합니다. 또한 파일을 실시간으로 공동 작업할 수 있는 추가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클라우드 연결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독을 하면 추가 비용 없이 최신 기능, 수정 및 보안 업데이트를 항상 받을 수 있고 지속적인 기술 지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 요금을 월 또는 연 단위로 지불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 365 Family 플랜을 사용하면 최대 5명의 추가 사용자와 이러한 구독 혜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참고: Microsoft 365 Basic 100G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보안 광고 없는 전자 메일 및 Microsoft 지원을 포함하는 새 구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365 Basic FAQ를 참조하세요.

대부분 비즈니스, 학교, 비영리 조직용 Microsoft 365 플랜은 완전히 설치된 데스크톱 앱을 포함하지만 Microsoft에서는 Microsoft 365, 파일 저장소, 전자 메일 온라인 버전을 포함하는 기본 플랜도 제공합니다. 다음 중에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결정합니다. 소규모 기업, 엔터프라이즈, 학교, or 비영리 조직.

Office 2021 은(는) 일회성 구독으로 판매됩니다. 즉, 비용을 선불로 한 번 지불하여 컴퓨터 1대용 Microsoft 365 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구입은 PC와 Mac 모두에서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회성 구입은 업그레이드 옵션이 없으므로 다음의 주 릴리스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정가로 구입해야 합니다.

웹용 Microsoft 365 은(는)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Microsoft 365 버전입니다. 새 전자 메일 주소 또는 기존 전자 메일 주소로 Microsoft 계정에 등록하면 됩니다. 웹용 Office 앱을 사용해 보세요.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