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뷰
노트북대여업체 노트북렌탈업체 컴퓨터렌탈업체 렌탈365 컴퓨터렌탈

컴퓨터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가장 큰 장점은 구매비용과 유지비용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기기 자체 하드웨어 불량인 경우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렌탈기간내에서는 렌탈 제품을 교체해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기기자체 훼손 및 파손은 비용이 청구 되는 것은 어느 업체나 마찬가지 입니다.

 

추가로 소프트웨어 불량(바이러스,랜섬웨어,프로그램 손상 등)인 경우 렌탈업체에 요청하면 비용이 발생하지만 사용자가 직접 해결 할 수 있다면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렌탈365에서는 인터넷이 가능한 상태라면 원격으로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처리 하고 있습니다.

 

최근 사무용컴퓨터렌탈 사용중에 크게 위협이 되는 것이 랜섬웨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렌탈컴퓨터 제품 뿐만 아니라 사용하고 있는 모든 PC들은 보안에 신경써야 합니다.

 

컴퓨터렌탈 사용 기간 중 중요 데이터는 직접 백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하게 USB로 백업한다면 백업 후에는 꼭 USB 저장장치를 컴퓨터에서 분리 시켜야 합니다.

 

데이터 양이 많거나 실시간으로 백업을 해야 한다면 백업서버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장기컴퓨터렌탈(1년이상)을 이용하시는 경우 자사에서 개발한 중요데이터를 자동으로  안전하게 백업해 보관하는 솔루션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백업용 PC를 추가로 임대하면 500GB 까지 백업웨어 솔루션을 무료로 탑재해 데이터 백업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기가비트 이더넷 필수)

 

렌탈 종류 후 데이터는 삭제 되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별도 보관해야 합니다.

 

백업된 하드디스크의 경우 렌탈 종료 후 구매를 원하는 경우 렌탈사용자에게 판매가 가능합니다.(하드디스크 부품 가격만 청구)

 

렌탈 사용기간 전 사용자가 별도로 하드디스크를 구매한 경우 장착해 드리고 렌탈기간이 끝난 후 사용자에게 반납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데이터가 1테라 이상인 경우는 백업웨어 솔루션 서비스는 유상처리 되고 용량에 따라 금액에 차이가 있습니다.

 

데이터백업서버 렌탈의 경우 기기 렌탈료가 부담되기 때문에 자사에서 운용중인 백업웨어 컴퓨터렌탈을 이용하시면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하게 데이터 백업을 할 수 있습니다.(장기컴퓨터렌탈 1년 이상)

 

 

백업웨어 홈페이지   <<<<<<  클릭

 

사무용컴퓨터대여.jpg

 

 

 

장기컴퓨터렌탈

 

 

 

 

 

 

 

 

 

windows10컴퓨터대여 windows10컴퓨터렌탈 windows10컴퓨터임대 windows10피씨대여 windows10피씨렌탈 windows10피씨임대 windows11노트북대여 windows11노트북렌탈 windows11노트북임대 windows11피씨대여 windows11피씨렌탈 windows11피씨임대 가성비24인치대여 가성비24인치렌탈 가성비24인치임대 가성비27인치대여 가성비27인치렌탈 가성비27인치임대 가성비32인치대여 가성비32인치렌탈 가성비32인치임대 가성비PC대여 가성비PC렌탈 가성비PC임대 가성비갑노트북렌탈 가성비갑노트북임대 가성비갑모니터렌탈 가성비갑컴퓨터렌탈 가성비노트북대여 가성비노트북렌탈 가성비노트북렌탈견적 가성비노트북임대 가성비높은노트북대여 가성비높은노트북렌탈 가성비높은노트북임대 가성비높은컴퓨터대여 가성비높은컴퓨터렌탈 가성비높은컴퓨터임대 가성비사무용컴퓨터렌탈 가성비사무용피씨견적비교 가성비사무용피씨대여 가성비사무용피씨렌탈견적 가성비사무용피씨임대 가성비사무용피씨임대견적 가성비윈도우10노트북렌탈 가성비윈도우10사무용렌탈 가성비좋은win10노트북렌탈 가성비좋은win10사무용렌탈 가성비좋은노트북대여 가성비좋은노트북렌탈 가성비좋은노트북임대 가성비좋은모니터대여 가성비좋은모니터대여 가성비좋은모니터렌탈 가성비좋은모니터렌탈 가성비좋은모니터임대 가성비좋은모니터임대 가성비좋은사무용렌탈컴퓨터 가성비좋은사무용렌탈피씨 가성비좋은윈10노트북렌탈 가성비좋은윈10사무용렌탈 가성비좋은컴퓨터대여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