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뷰
업무용 모니터 렌탈 노트북 렌탈

사무용 모니터는 FHD 23~24인치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사무용 데스크에 듀얼 모니터 구성이 잘 어울리기 때문인데요.

 

workstation-gbf96243f7_1920.jpg

 

사이즈가 27인치 이상 듀얼 모니터 구성의 경우 일반 사무용 데스크에는 공간제약으로 구성이 어렵습니다.

 

전문 그래픽을 주 업무로 하는 경우 27인치 이상 고해상도 모니터로 작업하는 경우는 데스크도 크게 사용하는 편입니다.

 

startup-gc116051a8_1920.jpg

 

주업무가 영업인 경우 대부분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는데요.

 

내근할 경우에는 대부분 24인치 모니터를 확장해서 사용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startup-gdb0b26876_1920.jpg

 

최근엔 모바일 성능이 많이 상향되면서 PC성능이 많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데스크탑보다 노트북이나 미니PC 쪽으로 구성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미니PC같은 경우 기존엔 외부망 또는 내부망 용도로 일반데스크탑에 추가로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미니PC 듀얼 구성도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미니PC같은 경우 저전력으로 구동되고 부품 구성이 단순하기 때문에 유지보수가 용이한 편이라 갈수록 수요가 많아질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크로소프에서 출시하는 서피스 프로 제품 같은 경우 12~13인치 태블릿인데요.

 

stock-g3ea38087c_1920.jpg

 

윈도우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인텔 모바일 CPU를 사용하기 때문에 키보드와 마우스만 연결하면 PC 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게도 가벼워 휴대성도 좋지만 단점이라면 너무 고가라는 점입니다.

 

아직까지는 훨씬 더 저렴한 노트북의 성능이 좋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일반 사무용 용도라면 데스크탑,미니PC,노트북으로 선택해 사용하시는것을 추천 합니다.

 

laptops-g03f26c352_1920.jpg

 

 

 

 

 

 

 

 


모니터임대저렴한비용 모니터임대착한가격 모델하우스컴퓨터대여 모델하우스컴퓨터렌탈 모델하우스컴퓨터임대 모델하우스피씨대여 컴퓨터렌탈365 모델하우스피씨렌탈 모델하우스피씨임대 모텔PC대여 노트북렌탈365 모텔PC렌탈 모텔PC업체 모텔PC임대 모텔컴퓨터대여 모텔컴퓨터렌탈 모텔컴퓨터업체 모텔컴퓨터임대 문서분쇄기업체 문서파쇄기렌탈 미니PC렌탈 미니피씨렌탈 박람회PC렌탈 박람회컴퓨터렌탈 반본체PC대여 반본체PC렌탈 반본체PC임대 반본체조립컴퓨터렌탈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