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뷰
레노버 컴퓨터 임대 노트북 렌탈

최근 컴퓨터렌탈 노트북렌탈 제품 중 가성비로는 외산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같은 사양일 경우 국내 대기업 제품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외산 제품의 경우 AS가 문제 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

 

대부분 고가인 컴퓨터 제품군에서는 외산 렌탈이 꺼려지는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외산제품중에서는 AS 평가가 좋은 레노버 제품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레노버컴퓨터임대.jpg

 

대부분의 컴퓨터 제품들이 그렇지만 파손인 경우는 AS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으니 렌탈 사용 기간중에는 파손에 주의해야 합니다.

 

단순 파손으로 외관케이스 등을 교체 하는 경우도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편입니다.

 

특히나 노트북렌탈 같은 경우는 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레노버노트북렌탈.jpg

 

액정 파손 같은 경우 수리비용이 높고 기간이 오래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렌탈제품을 사용하실때에는 문제 발생시 저장된 데이터는 보장을 하지 않기 때문에 별도 백업을 필수적으로 해야 합니다.

 

인터넷 환경이 좋은 편이고 데이터가 많지 않다면 클라우드 백업을 추천드리고 외장하드나 USB메모리에도 추가 백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렌탈제품뿐만 아니라 구매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장된 SSD나 하드가 불량이 생긴다면 어떠한 제조사도 데이터는 보장 하지 않는 것이 원칙입니다.

 

컴퓨터를 이용해 데이터를 저장한다면 백업은 필수 입니다.

 

HDD 방식은 복구비용을 지불해서 복구가 그나마 용이한 편이지만 SSD방식인 경우는 복구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렌탈제품의 경우 렌탈기간종료 후 간혹 보안상의 이유로 저장장치가 회수가 불가능 경우도 있습니다.

 

렌탈 계약전 미리 안내된 경우 렌탈기간 종료 후 저장장치는 별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컴퓨터렌탈 조건등이 조절 가능하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예1 : 저장장치 없이 렌탈) (예2 : 렌탈종료 후 저장장치 구매) (예3 : 렌탈 종류 후 제품 구매) (예:3 렌탈 기간 중 업그레이드)

 

 

TEL : 1688-5863

 

 

 

 

 

 

 

 

 

 

 

 

 


숏편집PC렌탈 숏편집PC임대 숏편집컴퓨터대여 숏편집컴퓨터렌탈 숏편집컴퓨터임대 수도권사무용대여 수도권사무용렌탈 수도권사무용임대 컴퓨터렌탈365 노트북렌탈365 수도권사무용컴퓨터가격비교 수도권사무용컴퓨터견적문의 수도권컴퓨터대여 수도권컴퓨터대여문의 수도권컴퓨터대여업체 수도권컴퓨터렌탈 수도권컴퓨터렌탈견적비교 수도권컴퓨터렌탈추천 수도권컴퓨터임대 수도권컴퓨터임대견적비교 수원노트북대여 수원노트북렌탈 수원컴퓨터렌탈

이 게시물을

SEARCH